인사이트

언드 미디어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48

"언드 미디어" (이)란?

미디어 환경을 분류할 때 그 특징에 따라 온드 미디어, 언드 미디어, 페이드 미디어로 구분하며 그 중 브랜드가 소유하고 있는 채널은 아니지만 언론사, SNS 등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가 바이럴 될 수 있도록 발행되는 미디어를 의미한다.

댓글

0

이전글
연결URL
2024.04.11
다음글
앰비슈머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