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코호트 분석

작성자 전지솔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5

"코호트 분석" (이)란?

특정 시간 범위 내에서 공통된 특성이나 경험을 가진 개체들을 그룹화하여 분석하는 방법을 의미 특정 기준을 잡고 그룹을 지어 해당 그룹에 대한 마케팅을 진행 (A 할인 시기에 제품을 구매한 인원을 그룹하여 소비 일정에 맞춰 한번 더 A 제품 구매 인원에게 타겟팅을 통해 구매유도)

댓글

0

이전글
콘텐츠SEO
2024.04.11
다음글
어뷰징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