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eCPM

작성자 오영준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eCPM" (이)란?

"Effective Cost Per Mille"의 약어로, 효과적인 천 개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eCPM은 광고주에게 광고를 게재하는데 천 개의 노출당 얼마나 비용이 발생하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eCPM은 다음과 같은 공식으로 계산됩니다. eCPM=(총수익÷총노출수)×1000 여기서: 총 수익은 광고에서 발생한 총 수익을 나타냅니다. 총 노출 수는 광고가 게재된 총 노출 수를 나타냅니다. eCPM은 주로 광고 네트워크나 광고 플랫폼에서 사용되며, 광고 성과를 평가하고 다른 광고 타입이나 플랫폼 간의 비용을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 eCPM은 다양한 광고 유형(예: CPC, CPM, CPA)과 광고 효과를 비교할 때 유용한 지표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이전글
저품질블로그
2024.04.11
다음글
클릭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