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DSP

작성자 오영준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DSP" (이)란?

"Demand-Side Platform"의 약어로, 광고주나 미디어 에이전시가 디지털 광고 인벤토리를 구매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나타냅니다. DSP는 광고주가 광고 캠페인을 실행하고 광고 인벤토리를 구매할 때 사용되며, 광고주들은 DSP를 통해 여러 광고 인벤토리에 접근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광고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DSP를 사용하면 광고주는 광고 타겟팅, 입찰 관리, 광고 예산 최적화 등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DSP를 통해 광고주는 실시간으로 광고 캠페인을 모니터링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DSP는 주로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디지털 광고 형식을 대상으로 작동합니다. 광고주는 DSP를 사용하여 다양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에서 광고를 구매하고, 타겟팅을 조정하며, 광고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이전글
직접유입
2024.04.11
다음글
키워드도구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