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오가닉 유저" (이)란?
마케터 이미지
이다예 마케터
2024-03-20

조회수 : 88

댓글 0

오가닉 유저는 광고 없이 자연적으로 유입된 유저를 칭하는 말입니다. 제품 자체의 인기 순위가 높아졌을 때 광고를 통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유입된 유저들이 생기게 되는데요. 오가닉 유저가 많다는 뜻은 그만큼 제품&브랜드가 잘 성장하고 있다는 뜻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오가닉 유저의 경우 광고로 유입된 유저에 비해 충성도가 높은 편이니 꼭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트래픽,페이드 유저
마케터자격이수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

광고 왜 하시나요? 원하시는 결과를 얻기 위해 하시는거죠?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광고를 진행하시며 겪으신 어려움, 궁금증 모두 해소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문의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이다예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당신을 위한 단 하나의 마케팅 팀
단기 성장! AMPM 글로벌 이가람 팀장
TEL. 02-6049-4199
E-mail. cindy119@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