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확장검색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58

"확장검색" (이)란?

확장검색은 광고주가 등록한 키워드가 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더라도 관련성이 높으면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검색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정확하게 일치할 때만 광고를 노출하는 기본검색과 상대되는 개념이다. 확장검색은 소비자들의 모든 검색 패턴을 예측할 수 없으므로 광고주가 예측하기 힘든 세부키워드로 검색할 때에도 최대한 많은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홈페이지 최적화
2024.04.08
다음글
뉴로 마케팅
2024.04.0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