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업종 "S"사 문제점 분석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제가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스킨케어 업종 "S"사 메타 광고 문제점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업종의 간략한 정보는
1. 예산 : 150만원
2. 매체 : META 100만원, 네이버 50만원
3. 제품군 : 스킨 케어 제품
4. KPI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매
추가로 브랜드 인지도가 거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데이터가 많지는 않았던 상황이었으며 문제점과 전략 및 개선 방안을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메타 광고 전반적인 문제점
- 주요 타겟이 활동하는 매체이나 이전 대행사와의 계약 종료 후 별도로 진행 X
- CTR이 낮고, CPC는 높은 소재 off 없이 운영
- 노출 지면 관리 X
- 전환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있는 상황
2. 메타 광고 전략 및 개선 방안
- 어드벤티지 + 쇼핑 캠페인을 통한 전환 최적 세팅
- 성과 소재 발굴을 위해 소구포인트별 소재 제작 및 세팅
- 타이트한 예산에 맞춰 메인제품 선정하여 진행
- 노출 지면 별 성과 파악하여 미성과 지면 off
자, 이렇게 이번 글에서는 제가 직접 진행하고 있는
스킨케어 업종 "S"사의 메타 광고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 및 개선 방안을 말씀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이러한 전략 및 개선 방안을 이행하고, 개선된 내용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 내용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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