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업종 "S"사 문제점 분석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4.03.20
조회수 405

안녕하세요 여러분!

AMPM글로벌 마케터 이다예입니다. 


오늘은 제가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 스킨케어 업종 "S"사 메타 광고 문제점을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업종의 간략한 정보는


1. 예산 : 150만원

2. 매체 : META 100만원, 네이버 50만원

3. 제품군 : 스킨 케어 제품

4. KPI :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판매


추가로 브랜드 인지도가 거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데이터가 많지는 않았던 상황이었으며 문제점과 전략 및 개선 방안을 자세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메타 광고 전반적인 문제점


- 주요 타겟이 활동하는 매체이나 이전 대행사와의 계약 종료 후 별도로 진행 X

- CTR이 낮고, CPC는 높은 소재 off 없이 운영

- 노출 지면 관리 X

- 전환이 거의 발생하지 않고 있는 상황


2. 메타 광고 전략 및 개선 방안


- 어드벤티지 + 쇼핑 캠페인을 통한 전환 최적 세팅

- 성과 소재 발굴을 위해 소구포인트별 소재 제작 및 세팅

- 타이트한 예산에 맞춰 메인제품 선정하여 진행

- 노출 지면 별 성과 파악하여 미성과 지면 off



자, 이렇게 이번 글에서는 제가 직접 진행하고 있는 

스킨케어 업종 "S"사의 메타 광고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략 및 개선 방안을 말씀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이러한 전략 및  개선 방안을 이행하고, 개선된 내용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 내용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6049-1156

ekdp0810@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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