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광고 제안서 Ep.2 META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3.26
조회수 683
앱설치 광고 제안서 Ep.2 META
Solution
- 1. 메타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 집행 방식 : 집행된 광고게시물의 결과를 토대로 분석 및 광고 방향, 타겟 수정
- 1) 구체적인 타겟팅 활용
- è 신규고객 타겟
- 자사 컨텐츠 홍보, 이목 집중하는 소재 활용
- è 주요 타겟
- 관심 연령 타겟 중심으로 컨텐츠 및
서비스 내용 노출하여 타게팅 진행
- 2) 소재전략
- è 피드
- 자사 상품 강조하는 캐러셀 & 컬랙션 형태로 관심 집중
- Ex) 신규 어플 출시! 꾸준한 업데이트 예정! 정기 구독 시 업데이트 마다 무료 쿠폰 증정! 등
-
- è 릴스
- 후킹성 광고 운영으로
이목 집중, 유입량 증가
- Ex) 혜택은 기본! 다양한 소재로 무료로 즐겨보세요! 등
- 3) 목적별 캠페인 운영
- è 1차 브랜딩
- 트래픽 캠페인을 통해 노출 및 유입
- l 트래픽 캠페인으로 서비스에 대해 홍보
- 타겟 : 연령 타겟
- 랜딩 URL : 관련 상세
정보
- è 2차 전환
- 앱설치 캠페인으로 앱설치 극대화 전환 목표 수립
- 앱 설치 캠페인으로 앱 설치 유도
- 타겟 : 연령 타겟
- 구글스토어, 앱스토어 설치 페이지(분리 운영)
- 4) 머신러닝을 이용한 최적화
- è 미디어믹스중인 매체 데이터 내용을 토대로
- A/B 테스트 기간 짧게 가져가 캠페인 세팅 이후 잦은 수정 없이
- 진행하여 최적화 기간 단축
- è 이후 최적화 진행을 위한 제한 사항 덜어내고 광고 세트 통합하여 캠페인 구조 단순화 예정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