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업종 G사 매체별 운영 꿀팁 전달
작성자 황준호
작성일 2024.04.26
조회수 353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광고퍼포먼스 3팀
황준호AE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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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생활용품 업종 신규운영 하게 되어 META 와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운영중입니다.
운영중인 내용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 META
소재별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운영 시 논타겟 으로 운영하였습니다.
운영하며 상품별 타겟을 확인하였으며 상품별 타겟을 설정하였습니다.
초기 운영업체로 유입증대가 목적이였습니다.
B.네트워크배너
타매체에 비해 상대적으로 CPC가 저렴한 네트워크 매체를 활용함으로써 유입증대와 브랜딩의 목적으로 운영하여
기존 유입이 아예 없던 상황에서 많은 유입이 늘어난것을 확인 할 수 있었으며 쿼리량 또한 1,000%이상 증가한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C.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검색광고의 경우 개인적으로 운영시 아예 노출 자체가 되지 않고 클릭도 이뤄지지 않는 상황이였습니다.
상품별로 그룹핑을 진행하여 META 와 네트워크 배너 운영성과와 함께 성과를 비교하며 상품별 소재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입이 목적이였지만 실제 전환으로도 많이 이어지며 전환이 일어난 상품에 대하여 추가 소재발굴하여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후 관리에 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꿀팁을 알고싶으시다면
언제든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무료로 컨설팅 혹은 인사이트 분석 도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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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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