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미디어믹스! 영상 보면서 따라 만들어보자!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4.08.30
조회수 296

안녕하세요 마공사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온라인 광고의 미디어믹스!


미디어 믹스는 대행사의 입장에서 왜 짜야 할까요??

제안을 하는 입장이기에 미디어믹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오늘의 목표는 바로 미디어 믹스를 짜보기!




이렇게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글로 배우는 것보다 영상으로 교육을 자세하게 드리고 싶은데요!


https://youtu.be/XP3ASjMnAbo?feature=shared


이 링크로 들어오셔서 30분짜리 영상 보고

미디어 믹스 한 번 직접 만들어보시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