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협력광고, 그거 왜 해야하는건데요?

작성자 문재상
작성일 2024.11.27
조회수 358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문재상 AE 입니다.


오늘은 메타 협력광고에 대하여,


왜 메타협력광고를 진행하여야 하는지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메타 협력광고는 시장경쟁 우위 선점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노려볼 수 있는데요,


자사의 제품의 랜딩페이지가 리테일사로 설정이 되기때문에


구매 퍼널을 줄임으로서 빠른 전환이 가능하고,


리테일사와 협업으로 이루어지는 광고가 노출되는 만큼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협력광고의 가장 큰 장점으로 리타게팅을 들 수 있겠는데요,


리테일사 내의 자사 브랜드에 대한 모수를 대상으로 리타게팅을 할 수 있기때문에, 모수확보에 용이하고,


모수확보에 용이하기 때문에 빠르게 머신러닝을 활성화시킴으로


비교적 낮은 CPC로 모수 확보 라는 선순환을 만든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간략하게 왜 메타 협력광고를 진행하여야 하는지를 나누어봤는데요,


이에 메타협력광고가 궁금하시거나, 세팅에 관하여 질문이 있으신분들은


AMPM 글로벌의 문재상 마케터에게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터자격이수

문제 해결사, 문재상 AE 입니다.

시장 조사, 경쟁사 분석, 마케팅 기획...

해야 할 것도, 알아야 할 것도 너무 많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하진 않으세요?


A부터 Z까지

모든 고민과 문제들을 확실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모든 순서를 광고주 분들과 동행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마케터 문재상AE 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