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배너? 추천해드릴게요!
안녕하세
AMPM글로벌 퍼포먼스마케팅 3팀 김상수 AE입니다
지금 까지 네이버, 메타, 구글, 카카오 등
다양한 매체와 업종에 관한 추천 지면 등
다양한 부분을 다뤘는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릴 또 하나의 매체
모비온입니다.
모비온은 국내 주요 총 400여 매체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APP 등) 다양한 곳에
노출을 시키며 월간 30억 이상의 PV를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 배너 매체입니다.
모비엔서는 다양한 타겟팅 기법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리타겟팅, 유저 타겟팅, 딥링크, 상품 피드 배너,
문맥타겟팅, 지역타겟팅, 네이티브 AD, 앱 유저 타겟팅 등
너무나 많은 타겟팅 기법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설명드릴 타겟팅 기법은
'네이티브 AD'입니다.
네이티브 AD란?
언론사 컨텐츠의 일부로 노출되어, UI 및 가독성을 방해하지 않고,
유저의 실시간 관심사를 반영해 컨텐츠의 핵심키워드를
분석하고, 성향을 매칭해 광고를 송출하는 방식입니다.
유저가 포털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후,
언론사에 접속하면 모비온에서 미리 수집한 컨텐츠에 검색한
키워드가 포함될 경우, 볼드처리 혹은 해시태그로 노출 되는
유입키워드
유저의 검색여부와 상관없이, 언론사에 접속하면,
모비온에서 미리 수집한 컨텐츠에
검색한 키워드가 포함될 경우, 볼드 혹은 해시태그로 노출 되는
핵심키워드
유입키워드와 핵심키워드에서 매칭된
키워드가 없을경우, 카테고리 매칭 세팅 시 설정한 23개 카테고리와
유저가 현재 보고 있는 컨텐츠의 카테고리가 일치하면 광고주명이 해시태그로 노출되는
카테고리매칭
이렇게 3가지 키워드 매칭을 통해 네이티브 AD광고가
노출됩니다.
1900개 이상 광고주의 모비온 운영 이력과
70%이상의 연장율을 달성하며
네트워크 배너 지면에서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모비온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
모비온을 진행하고 계시는데 성고가 나오지 않고계시거나!
집행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해야할 지 모르신다면?
저 퍼포먼스 마케팅 3팀 김상수 AE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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