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그램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4.01.18
조회수 572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마케팅 KPI
전환 극대화 및 단기 프로모션 성공
집행매체
네이버SA (파워링크, 쇼핑검색,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1000% 이상, 프로모션 제품 29cm 1위
홈페이지
https://mannergram.com/
운영전략
예산 : 월 300만+
브랜드검색광고 라이브
파워링크 , 브검 소재 AB테스트
쇼핑검색 그룹 세분화 및 제외키워드 설정
->
이관 후 ROAS 1,000% 이상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플랫폼 내 기획전 전량 소진 ( 29cm 1위 )
행사 당월 자사몰 트래픽 10만 이상 발생 (전월 대비 22% 증가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