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네이쳐메딕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9.30
조회수 422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마케팅 KPI

무료 샘플 신청 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집행성과

무료 샘플 신청 수 증대

운영전략

-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 아픈 분들이 드시는 건강기능식품 특성상 제한이 많기 때문에, 광고 노출 제한 걸리지 않도록 소재 점검 및 노출 제한 이슈 해결


- 캠페인별 예산 분배을 통한 DB단가 개선(무료 샘플 증정)

- T&D 재구성 및 성과에 따른 추가 T&D 세팅을 통한 CTR 개선

- 제한 없는 원활한 광고 노출을 통한 무료 샘플 신청자 수 증대

- 파워컨텐츠를 통한 자사 신뢰도 확보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다음글
로취컨트롤
2023.11.0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