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미츠앱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10.30
조회수 376
thumb-nail

업종

전문/기업서비스, 어플리케이션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앱 설치 및 회원가입 수 증대

집행매체

메타, GDN, 브랜드검색광고

집행성과

앱 설치수 약 4,500회, 최종 회원가입 수 500건 달성, 설치당 비용 4,350원

운영전략

메타: 각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디바이스 분리 운영 및 남녀 비율 조정

- IOS / AOS 캠페인 분리 및 디바이스 버전 별 분리 운영

- 여성 타겟 위주 예산 분배 진행, 여성 모수 확보 집중


구글: 기기별 분리 및 타겟 세분화

- 남성: 고소득자 타겟팅, 금융 관련 관심사 타겟팅 등

- 여성: 미인대회 출신 타겟팅, 뷰티/미용/패션 관심사 타겟팅


▶이 외 블라인드/핑크다이어리 등 버티컬 매체와 바이럴 활용


댓글

0

이전글
포아이니
2024.10.31
다음글
MEETS
2024.10.3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