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지센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24.10.31
조회수 235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28%-> 380%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063-833-4446

운영전략

※실행 전 맞춤 컨설팅 

-제품이 많다보니 그룹핑 따로 되어있지 않고, 의도 없이 업로드만 시켜놓은 상태

-노출매체 제한을 두지 않아 노출은 많았지만 결국 구매율이 있는 매체가 아닌 곳에서 광고비 누수 진행

-노출수만 많아지고 클릭이 생기지 않아, 품질지수 최하위로 하락

-입찰가를 노출 혹은 효율에 따라 설정하지 않고 기본 입찰가로만 진행하여 효율 DOWN


※실행 후 개선 점

-제품 군에 따른 그룹핑 진행

-노출 매체 제한 -> 품질 지수 향상 -> 광고비 누수 DOWN-> 광고 효율 UP


<로아스 28%->로아스 381%>



댓글

0

이전글
레이노다이렉트
2024.10.31
다음글
아일랜드코쿤
2024.10.3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