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로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10.31
조회수 391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메타 ROAS 500%
집행매체
메타 네이버SA
집행성과
메타 ROAS 518% 달성 / 네이버 ROAS 400% 달성
운영전략
[메타_광고]
- 기존 네이버 SA 및 메타 광고에서 메타 광고 확장
- 광고 퍼널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효율 소재 캠페인 / 비효율 소재 캠페인 분리 운영
- 단순 제품 강조 소재 → 모델 및 분위기를 활용한 소재 제작
- 기존 ROAS 400% -> 518% 달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