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에스로체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10.31
조회수 391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메타 ROAS 500%

집행매체

메타 네이버SA

집행성과

메타 ROAS 518% 달성 / 네이버 ROAS 400% 달성

운영전략

[메타_광고]


- 기존 네이버 SA 및 메타 광고에서 메타 광고 확장

- 광고 퍼널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효율 소재 캠페인 / 비효율 소재 캠페인 분리 운영 

- 단순 제품 강조 소재 → 모델 및 분위기를 활용한 소재 제작

- 기존 ROAS 400% -> 518%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 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는 보고서!
기획부터 광고 매체 선정, 매체별 운영, 보고서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마케터가 필요하시다!
지금 전반적인 광고 효율을 어떻게 내야하는 지 궁금하시다!

하시는 광고주님들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쉐베베
2024.11.0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