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가득 자연누리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11.26
조회수 373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ROAS 528% 이상 달성, 전환 매출액 12배 증가
운영전략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및 컨설팅
- 기존 단일 캠페인, 단일 그룹, 단일 소재로 기본 제품명만 노출 중인 매우 베이직한 세팅
- 한 소재로 모든 키워드를 잡고 있어 자사명이 500원 이상에 클릭 되며 광고비 누수 발생
-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나 신규 유입이 없어 매월 매출이 그대로인 상황
●컨설팅 내용을 토대로 세팅 변경 후 성과
-> 키워드별 캠페인 분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최소화
-> 키워드 확장을 통해 동일 광고비용 대비 매출 +1,100만 이상 확보 (광고비 76만원 -> 240만원)
-> 키워드별 효율에 따라 입찰가를 조정하여 효율 극대화하여 ROAS 240%-> 528%이상 달성, 기존 KPI였던 ROAS 300% 초과 달성, 매월 성장 중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