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자연가득 자연누리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11.26
조회수 373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집행성과

ROAS 528% 이상 달성, 전환 매출액 12배 증가

운영전략

○효율 극대화를 위한 전반적인 캠페인 세팅 분석 및 컨설팅


- 기존 단일 캠페인, 단일 그룹, 단일 소재로 기본 제품명만 노출 중인 매우 베이직한 세팅

- 한 소재로 모든 키워드를 잡고 있어 자사명이 500원 이상에 클릭 되며 광고비 누수 발생

-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나 신규 유입이 없어 매월 매출이 그대로인 상황



●컨설팅 내용을 토대로 세팅 변경 후 성과


-> 키워드별 캠페인 분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최소화

-> 키워드 확장을 통해 동일 광고비용 대비 매출 +1,100만 이상 확보 (광고비 76만원 -> 240만원)

-> 키워드별 효율에 따라 입찰가를 조정하여 효율 극대화하여 ROAS 240%-> 528%이상 달성, 기존 KPI였던 ROAS 300% 초과 달성, 매월 성장 중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이전글
렌블링
2024.11.26
다음글
TCOD
2024.11.2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