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듬몰
이가람 마케터
2024-12-30
조회수 : 558
댓글 0
마케팅 KPI
구매 증대
집행 성과
평균 ROAS 637% 달성
집행내용
1. 파워링크
- 브랜드 키워드 위주 운영
- 키워드 효율 파악 후 저효율 키워드 필터링, 신규 키워드 지속 발굴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2. 쇼핑검색
- 브랜드 키워드 위주 전환을 위한 브랜드 키워드 캠페인 신규 생성
- 전환 키워드 파악하여 리그룹핑 진행
- 시간대별/연령별/성별별 입찰 가중치 관리
3. 브랜드검색
- 브랜드 키워드 검색량 증가에 따른 브랜드검색광고 진행
- 추후 검색량 증가에 따른 계약금액 증가 방지를 위한 3개월 계약 진행
댓글
0
이가람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