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가화로구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3.11
조회수 380

업종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창업설명회 문의량 증가
집행매체
구글애즈, 메타
집행성과
창업설명회 문의량 중복 집계 제외 후 성과 증가
운영전략
1. 구글애즈
- 전환값이 중복으로 잡혀 있어 비교적 허수가 많았던 것을 바로 잡아 전환 페이지를 전환값으로 추적하여 진행
-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
2. 메타
- 소재가 너무 많아 광고비용이 분산되어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광고 비용 집중 전략
- 창업 문의보다는 설명회 모집이 최종 KPI이기 때문에 설명회 모집 맞춤 홍보문고 및 클릭유도문구 설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