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담가화로구이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3.11
조회수 380
thumb-nail

업종

프랜차이즈, 기타

광고 주제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창업설명회 문의량 증가

집행매체

구글애즈, 메타

집행성과

창업설명회 문의량 중복 집계 제외 후 성과 증가

운영전략

1. 구글애즈

- 전환값이 중복으로 잡혀 있어 비교적 허수가 많았던 것을 바로 잡아 전환 페이지를 전환값으로 추적하여 진행 

-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 


2. 메타 

- 소재가 너무 많아 광고비용이 분산되어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광고 비용 집중 전략 

- 창업 문의보다는 설명회 모집이  최종 KPI이기 때문에 설명회 모집 맞춤 홍보문고 및 클릭유도문구 설정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블랑키즐
2025.03.12
다음글
엔탑라이프
2025.03.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indy119@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