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시
이가람 마케터
2025-03-31
조회수 : 1015
댓글 : 0

마케팅 KPI

DB 문의 증대

집행 성과

DB단가 잠재고객 1만원대

집행 내용

매월 대면 미팅을 통한 성과 보고 진행

- 브랜드별 성과 전달 및 전환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분리 

-  SNS 집행을 통한 업체 홍보 및 이벤트 노출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타겟 비율 조정

- 여성/남성 타겟 나누어 여성 모수 확보 집중

- 일반 캠페인 외 잠재고객 캠페인 운영하여 추가 DB 확보


▶이 외 ADN 등 네트워크 배너 매체로 성과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가람 마케터의 포트폴리오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