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업종 광고제안 사례
작성자 손효정
작성일 2024.12.19
조회수 206
1 / 1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SNS광고
업종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이상
잠재고객
여성
15~19 20~24 25~29 30~34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1. 메타 단일 캠페인+단일 광고세트로만 운영중
2. 소재 및 타겟팅
1)다양한 소재 테스트 X -> 세로 비율의 기존 게시물로만 광고 운영중
2) 착용샷 대신에 여러 개 제품을 손가락에 걸친 소재로만 소구중 -> 상품/소재별 테스트 활용 부족
3) 전환에 따른 노출지면 관리 부족
4) 연령대 및 성별 구분없이 넌타겟으로만 광고 집행중
4. 자사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포인트 제공 및 이벤트 명시
되어있지 않음
집행 후
1. 어드밴티지, 데모, 맞춤,리타겟 등 다운영 캠페인 통해
성과 측정 후 광고 효율 개선
- 광고세트 소재 세분화 및 효율에 따른 예산설정
2. 소재 기획 방향 전달 및 타겟팅 변경
1) 제품별 착용샷, 디테일, 레이어드 등 소재를 활용하여
=> 전환 및 성과가 좋은 소재 발굴
2) 성과가 좋았던 소재를 광고세트로 예산 추가 편성
- 효율 따른 소재 ON&OFF 관리
3) 전환이 발생했던 인스타그램에만 집중 노출
4) 전환이 있던 주요 연령 및 성별대로 타겟팅 1차 수정
- 2030 남녀 연령대 집중 운영하여 성과 안정화
- 관심 + 맞춤(리타겟) 추가 셋팅
개요
메타 소재 기획 및 타게팅 전략 수립에 따른 성과개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