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사 제안 사례

작성자 최조원
작성일 2024.12.19
조회수 36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첫 구매 전환발생 (런칭 초기 브랜드)
잠재고객
여성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500
개요
런칭 초기인 점과 제품 객단가가 높은 점을 고려한 퍼널 단계별로 세세한 타겟전략 수립
집행내용

브랜드 런칭 초기이고 제품 객단가 또한 높은 프리미엄 라인에 속했기에, 브랜드에 대한 인지가 되지 않은 구매로 이어지기에 어려움이 많다고 판단.

브랜드의 전반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브랜드 인지부터 구매에 이르기까지 퍼널별 구매 시나리오 구성 및 각 퍼널 단계별 타겟에게 노출시킬 광고의 형태와 방식 기획.

(소재의 경우, '프리미엄' 이라는 브랜드와 제품의 이미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브랜디드 컨텐츠'와

'프리미엄' 이라는 브랜드 톤앤무드를 망치지 않는 선에서 사람들의 흥미와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바이럴 컨텐츠' 를 적절한 비율로 활용 )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