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품 C사 메타광고 스마트 스토어 운영사례
작성자 문혜영
작성일 2025.03.14
조회수 185
1 / 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가전/디지털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유입수 극대화
잠재고객
전체
30~34 35~39 40~44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1000
집행 전
데이터 x
집행 후
총비용: 300만원 / 메타 클릭률 5% / cpc 단가 200원 / NT값 판매 ROAS 300%
개요
meta + gfa 리타겟팅
집행내용
추적이 안되는 점을 보완하기위해 NT값을 심어 광고 집행
관심사를 타이트하게 잡고, 여러가지 소구점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재 테스트 집행
클릭률이 높거나, 구매까지 이루어진 소재 파악하여 소재 변화 제작
meta로 전환까지 안잡힌 모수들은 GFA 리타겟팅을 이용하여 구매 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