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중개업 D사 마케팅 운영제안

작성자 문혜영
작성일 2025.04.01
조회수 13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업종
전문/기업서비스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실제 소비자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0
집행 전
신규 런칭으로인한 인지도 및 실 소비자 유입
집행 후
마케팅 제안단계
개요
구글, 메타, 네이버 광고
집행내용

신뢰도를 위한 브랜드 검색광고 집행 

파워링크를 통한 검색광고, utm 삽입하여 추적 및 경쟁사 키워드 사용

보다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한 구글광고, 타겟을 세분화하여 집행

meta를 통해 데모 및 관심사 설정 후 광고 집행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