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에 새로운 타겟팅 기능이 나타났다!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1.12
조회수 1637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인 GFA!


네이버 GFA에서 타겟 추천 기능이 신규로 오픈했습니다!


선택한 관심사/구매의도 카테고리의 타겟을 기준으로 가장 유사한 카테고리를 추천해주는 기능인데요!

초기 세팅 시 내 브랜드 혹은 광고하려는 상품과 관련 있는 잠재고객을 더 많이 찾아 노출 가능하게 도와주는 기능이에요.



광고그룹 오디언스 설정 부분에서 상세 타겟 설정하기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관련 있는 카테고리를 1~2개 선택한 후 타겟 추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추천항목이 색처리되어 나오니까

확인 후 관련 없는 것들은 제외하고 세팅하면 되겠습니다!


이외 네이버 GFA 광고 관련해서 문의가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