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트렌드 1탄

작성자 한정아
작성일 2024.09.11
조회수 260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본부 2팀 한정아 마케터 입니다.


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내 ROAS 증대하시기 다들 어려우시죠?

그래서 간단하게 현 뷰티 온라인 광고 시장 내에서 어떤 마케팅 전략들이 사용되고 있는지,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도록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하단 정리 내용 확인 후,

뷰티 신생 업체라던가 뷰티 광고 방향성을 잡고 싶으신 광고주분들께서는 제게 편~하게 컨설팅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1. 인플루언서 마케팅

뷰티 분야에서는 인플루언서와 관련하여 제품 리뷰, 추천, 튜토리얼 등을 통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자신만의 팔로워를 유지하고 있고, 판매 촉진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2. 개인화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소비자의 구매력, 검색 기록, 행동 데이터를 분석하여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차단을 정확하게 하고, 더 높은 전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동영상 콘텐츠의 증가

뷰티 제품의 효과를 직접 보여줄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특히, 제품을 사용하거나 결과를 보여주기 위한 동영상이 현상입니다.


4. 커뮤니티와 블록결합

브랜드가 직접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고객 리뷰, Q&A 세션, 사용자 생성 콘텐츠 등을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유명 충성도를 사용자 데 도움을 줍니다.




이 외 추가로 타사 광고 현황에 비해 우리 업체가 광고 해야할 소재/광고 방향성이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시면 무료 컨설팅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케터자격이수

올라운더 마케터 한정아AE

책임지고 성과 보여드리겠습니다!!!

*검색/DA/바이럴 올라운더 마케터
*뷰티/생활가전/스타트업 레퍼 다량 보유
*맞춤형 1:1 컨설팅 무료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