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관리 3가지만 알아도 됩니다!

작성자 한승주
작성일 2024.09.25
조회수 311

 키워드 관리는 온라인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한 전략입니다. 키워드 관리는 검색 엔진 최적화(SEO)와 검색 광고 캠페인에서 효과적으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하고 분석하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키워드관리 3가지 특징!


1. 키워드 조사


목표 키워드 선정: 비즈니스와 관련된 키워드를 찾아 검색량, 경쟁 정도, 클릭률(CTR) 등을 분석합니다.


관련 키워드 탐색: 메인 키워드 외에도 유사 키워드, 긴 검색어(Long-tail keywords)를 조사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키워드 최적화


SEO 적용: 웹사이트의 제목, 본문, 이미지 설명 등에 선정한 키워드를 자연스럽게 포함시켜 검색 엔진에서 상위에 노출되도록 합니다.


콘텐츠 개선: 고객의 검색 의도에 맞는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해 방문자의 만족도를 높입니다.


3. 성과 분석 및 관리


분석 도구 사용: 구글 애널리틱스, 구글 서치 콘솔 등의 도구를 사용해 각 키워드가 얼마나 효과적인지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 경쟁 상황이나 검색 트렌드에 맞춰 키워드를 수정하고 전략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렇게 3가지 주요 특징을 활용하여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마케팅 비용 대비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AMPM글로벌 담당자 정보>



광고퍼포먼스 3팀 한승주대리

직통번호 : 02-6049-4245

휴대폰번호 : 010-7711-8909

메일주소 : t0616@ampm.co.kr

마케터소개페이지 : https://inside.ampm.co.kr/ae-t0616/

2939013384_1726186267.1154.png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