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패션브랜드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할까? - 2탄
안녕하세요 에이엠피엠글로벌 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신규 패션브랜드 마케팅을 계속 살펴볼 예정입니다
지난 시간에 저희는 신규 패션브랜드는
노출에 유리하고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한 메타 광고가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광고소재를 기획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렇다면 매력적인 광고소재는 어떻게 기획할 수 있을까요?
일단 이미지와 영상을 예쁘게 찍는 것은 너무 당연한 일이고요,
마케팅 목표에 따른 컨셉 도출이 관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메타광고는 한 화면에 하나의 광고만 보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집중도가 높습니다.
이러한 장점 역시 메타광고가 신규 패션브랜드에 유리한 이유이지요.
영상 광고를 활용하면 모델 착용샷부터 원단, 우리 제품만의 강점 등
다양한 디테일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이때 하나의 컨셉으로만 광고를 하는 것이 아니라
소재를 다각화하여 어떤 소재가 효율적인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모델 착용샷은 마르고 예쁜 모델이 효과가 좋은지,
현실적인 체형의
모델이 효과가 좋은지
레이아웃은 어떻게 배치하는게 좋은지,
제품의 어떤 면을 강조하는 것이 더 효과가 좋은지
다양한 AB테스트를 거쳐야 매력적인 광고소재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브랜딩이 목적이라면 일관적인 브랜드 컨셉이 필요합니다.
인스타스토리 광고를 통해 간결하지만 감각적인 영상을 기획하여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광고소재 기획으로 신규 패션브랜드 대표님들 모두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에이엠피엠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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