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광고 / META광고 특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정재일AE입니다
오늘은 SNS광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과 같은 SNS매체들은
현재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매체 중 하나입니다
META광고는 이러한 SNS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의미한답니다
그럼 META 광고에는 어떠한 특징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광고 형식의 다양성
이미지
광고,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제공하고 있어요
광고의 목적에 따라 보다 적합한 광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타겟팅 설정
방대한 사용자가 있는 만큼, 저장된
데이터의 양도 엄청나겠죠?
이러한 데이터들을 토대로 소비자들의 패턴, 정보 등을 분석하여
특정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어요
3. 편리한 UI
META광고 / SNS광고 플랫폼은 광고 설정에 있어서도 편리한 구조를
가지고 있답니다
보다 편리한 UI를 통해서 수월한 관리를 진행할 수 있어요
이러한 SNS 플랫폼은
소비자들이 광고에 노출되더라도
보다 적은 거부감을 갖게 하는 특성이 있어요
4. 네이티브 광고
SNS 플랫폼은 소비자들이 광고에 노출되더라도
보다 적은 거부감을 갖게 하는 특성이 있어요
콘텐츠 사이에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SNS광고 / META광고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다음에는 SNS광고 / META광고의
캠페인 전략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이상 AMPM글로벌 정재일AE였습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