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꼭 해야하는 이유 + 세팅방법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2본부 1팀 유희재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파워링크에 대해 말해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장 우리가 검색만 해도 흔히 보이는게 파위링크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대다수의 업체들이 활용하는 파워링크를 전혀 활용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간혹 계십니다.
또는 확장소재를 전혀 활용하지 않는 경우이죠.
제가 굳이 파워링크를 강조하는 이유는 파워링크가 가진 이점이 확실하고, 안하면
오히려 손해라는 것이죠.
높은 구매전환율
우선 파워링크의 가장 큰 장점은 소비자들이 어느정도 구매의지를 갖고 검색을 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구매행동으로의
전환률이 높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브랜드의 광고를 노출시키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전환을 유도하는 것에 확실한 장점이 있다는 것이죠.
상세 타겟팅 용이
대부분의 유저가 로그인 기반으로 활동을 하기에, 지역 / 성별 / 연령 등의 상세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파워링크+쇼핑검색 광고 시너지
파워링크와 쇼핑검색을 같이 활용하시면 광고 효율이 더 높아집니다.
파워링크로 광고를 인지하고 한번 더 쇼핑검색에서 브랜드를 확인 후,
랜딩페이지로 도달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신다면 꼭 활용하셔야 합니다.
세팅 방법입니다.
먼저 새 캠페인을 선택한 뒤 파워링크 유형을 클릭합니다.
클릭 후, 캠페인 명 / 일
예산 / URL 을 입력하면 캠페인 생성이 완료합니다.
그룹 세팅 방법도 같습니다.
원하는 키워드에 광고가 노출되도록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한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세팅하고 끝이 아니라,
세팅 후 노출 순위를 확인하고, 키워드 별 성과를 분석함으로써
입찰가를 조정해가며, 끊임없는 세팅 수정을 해야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를 말씀드렸습니다.
신속, 정확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AMPM글로벌 유희재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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