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산업의 빠른 변화에 대한 모터 시장 마케팅 어떤 마케터에게 의뢰해야 하는가?
안녕하세요!
AMPM GLOBAL
김태현 마케터 입니다.
현 FA 시장에는 2차 전지, 반도체에 대한 폭풍으로 인해 빠른 주식 시장의 변화, 계속되는 신규 FJT 등 새로운 일감이 나오지만
여전히 계속되는 비수기라고 업계 사장님들이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신규 프로젝트는 계속 생겨나고 시장 규모는 더욱 더 거대해지는데 왜 업계 사장님들은 계속해서 매출 감소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계실까요?
위 기사와 같이 DC 모터의 시장은 줄지만 여전히 편의성과 가성비로 인하여 AC 모터 시장의 폭은 커지는 중입니다.
하지만 국내 자재 비용의 상승 폭을 따라가지 못하는 판매가에 의해 비교적 저렴한 중국 제품이나
국내 제품보단 비싸지만 보다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제품, 독일 제품으로 돌리거나 본사와 직접 거래하려는 소비자들 등등
많은 사유가 있겠지만 현 경제 상황에서 매출이 큰 폭으로 하락하지 않은 메이커, 소폭 상승한 메이커도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워낙 많은 경쟁사들이 있으며 워낙 많은 FA 사업체로 인해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되는지 고객사에겐 너무나 번거롭고 어려운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그리하여 많은 FA 관련 사업자분들께서는 대부분 대행사를 거치지 않고 네이버 광고를 이용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원인을 찾아보니 광고 대행사에 맡기기에는 전문 지식 부족 및 경쟁사의 종류, 제품의 이해도가 현저히 떨어지기에 사업자분들은 직접 광고를 실행하게 되는데...
사업주분들은 광고에 대한 이해도 부족, 광고 대행사는 제품 시장에 대한 이해도 부족으로 FA 시장에 취급하는 모든 부속품들은 매우 수동적인 광고 형태로 진행되고 있는걸 확인했습니다.
여기서 저 김태현은 제안드립니다.
전 FA 관련 업종 영업 사원이며 현직 광고 마케터로 근무 중이고 AC소형 + 감속기 , 동력, 서보, 유성 감속기, 하모닉 감속기, 사이클롭스 감속기,
스피드 컨트롤러, 직교 로봇, 터치 스크린 등 많은 제품을 취급해왔고 또한 M사, S사, D사, S사, G사 등 국내에 유통되는
대부분의 제품의 카탈로그 정독 및 보유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겸비하고 있는 김태현 마케터에게 의뢰하신다면
꼭 광고주님들의 가려운 부분들을 모두 긁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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