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인
작성자 김경수
작성일 2023.01.24
조회수 1045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온라인 매출 증대 및 ROAS 300% 이상 유지
집행매체
네이버/SNS/구글(Youtube)/GFA/지그재그
집행성과
전 매체 ROAS 300% 이상 달성 및 유지
홈페이지
https://www.eye2in.kr/index.html
운영전략
국내 및 해외 매체 광고 운영
국내 KPI : 매출 극대화 목적
해외 KPI : 브랜딩 및 매출증대
국내
현 모든 매체 ROAS 300% 이상 달성 및 성장중
- 관련 시장 장악 및 관련 키워드내에서 가장 많은 유입 및 노출진행
- 키워드 광고 시 키워드의 세부화된 소구점으로 나누어 불필요한 유입 및 비용 차단
- DA 광고 시 기존 CTR / CVR 체크하며 소재 분류 및 지속적인 소재 발굴 및 운영
- 현 네이버 관련 시장 내 시장 장악 성공
해외
해외 오픈마켓 내 브랜딩 확장 성공 및 관련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 해외 매체 내 광고를 통해 매출증대 및 해외 SNS 세부타겟을 잡아 효과적인 브랜딩 입지 확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