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비티랩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1.26
조회수 1060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매출향상 및 자사 브랜딩

집행매체

네이버SA, SNS, ADN, 모비온, GDN

집행성과

ROAS 500%성장 및 지속적인 매출성장

홈페이지

https://bontofood.com/

운영전략

- 초기 브랜딩시 검색광고 효율이 좋지 않아 전체적인 수정을 통한 검색광고 ROAS 상승


- 자사의 실 구매층을 타겟으로 한 SNS(META)광고와 다양한 DA광고를 통해 충성고객 확보


- 충성고객 확보 이후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맞춤 소재 진행


- 매체 광고 이외에도 제품 구성 및 상세페이지 세팅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


- 지속적인 성장으로 매출향상 및 자사 브랜딩 강화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래오이경제
2023.01.27
다음글
건강한친구들
2023.01.25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cjw98@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