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몰
작성자 김동희
작성일 2023.01.27
조회수 544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카카오,구글,SNS,크리테오,모비온
집행성과
ROAS 네이버500%이상, 카카오모먼트400%이상,SNS1,500%이상,크리테오 및 모비온 2,000% 이상
홈페이지
creasmall.com
운영전략
- 매주 기획전 진행으로 주 별 소재 변경 및 라이브 진행(시기&형태별 다양한 광고 이미지 제작으로 홈페이지 유입 극대화)
- 소재테스트를 진행하여 ROAS와 CTR 높게 나오는 소재 제작 -> CTR 지속적으로 높이고 CPC낮춤
- 최적화 작업 주차별 진행하여 ROAS 극대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