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브랜드 액티비즘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4

"브랜드 액티비즘" (이)란?

‘브랜드 액티비즘(Brand Activism)’은 브랜드가 실제 사람처럼 사회적 이슈에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고 행동하는 것을 말한다. 요즘 소비자들은 ‘브랜드 액티비즘’을 실천함으로써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하는 브랜드에 호감을 느끼고, 해당 브랜드의 소비를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를 드러내는 ‘미닝아웃(meaning-out)’ 트렌드를 보이고 있다.

댓글

0

이전글
브랜드 인지도
2024.04.11
다음글
분초사회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