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빈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브랜드 인지도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4
"브랜드 인지도" (이)란?
브랜드 인지도란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에 느끼는 익숙함 정도를 의미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는 소비자가 브랜드의 로고, 이름, 상품, 기타 자산을 얼마나 잘 인식하는지에 따라 측정됩니다.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브랜드 자산
2024.04.11
다음글
브랜드 액티비즘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패밀리사이트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