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용품업종 S사 성과개선사례

양다빈 마케터
2024-04-23
조회수 : 1584
댓글 0
1 / 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쇼핑검색 ROAS 300% 이상 달성 및 브랜딩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총 검색량 mo620 pc190
집행 전
1. 임산부 카테고리 제한으로 키워드 확장의 어려움
2. 이전 대행사의 미흡한 검색광고 셋팅 및 소통부족
3. 상위 노출로 인한 광고비 누수가 큰 상황
4. 자사몰 활용이 되지 않고 있었음
집행 후
1. 자사몰 개편 후 카테고리 변경 요청 후 키워드 확장 진행
2. 브랜딩 및 자사몰 활용을 위한 META 매체 확장 진행
3 그룹 분리를 통한 품질지수 향상
4. 지속적이고 즉각적인 소통 및 미팅을 통한 신뢰도 향상
5. 보고서 전달 및 인사이트 도출을 통한 광고주 니즈 충족
6. 상위노출 그룹 실시간 모니터링 관리
개요
쇼핑검색 효율 개선 자사 인지도 상승
댓글
0
양다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