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D사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5.06.19
조회수 102
1 / 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뷰티/미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신규고객 유치 / 매출볼륨확대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210% 전환매출액 2,100만원
집행 후
ROAS 250% 전환매출액 3,700만원
개요
매체별 광고비누수 제거 및 테스트를 통한 전환루트 확보
집행내용
1.그룹별
원하는 노출 키워드 및 상품 관리 진행
1-1. 키워드
확장 진행
2. 매체별 성과가 높은 주력상품이 달라 매체에 따른 상품별 비중 다르게 진행
3. 랜딩페이지 수정 제안
4. 광고비 누수 캠페인 off / 신규 캠페인 셋팅 및 테스트
5.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신규 매체 제안첨부 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