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토스 ROAS 보장형 광고! (2편)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4.29
조회수 12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 대리입니다!
1편에서 진행했던 토스 광고에 대해 2편에서는 노출 지면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구조 및 선택 옵션
상품명 | 과금 방식 | 주요 특징 |
---|---|---|
기본딜 쿠폰 | ROAS 기반 (주문 발생 시 과금) | 상시 운영 가능한 성과 보장형 광고 |
오늘딜 쿠폰 | ROAS 기반 + 고정 노출 | 24시간 고정 노출로 단기 집중 매출 상승 |
브랜드관 쿠폰 | ROAS 기반 (집중 노출) | 특정 브랜드만을 위한 집중 배너 노출 |
최상단 AD | CPT (기간제) | 최상단 고정 노출로 노출 및 클릭 극대화 |
방문 미션 | CPC (유입 기반) | 유입 트래픽 확보 + 자동 쿠폰 발급 유도 가능 |
1. 기본딜 / 오늘딜 쿠폰
- 사진과 같이 오늘딜 쿠폰은 상단에 노출 쿠폰 지면입니다.일자별 노출 30만에 달하며, 최대 5개 구좌를 운영중에 있습니다.기본딜 쿠폰은 주문 발생 이후 광고비가 책정되는 성과 보장형 쿠폰입니다.유저 타겟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2. 최상단 AD구좌 / 브랜드관 쿠폰 / 방문미션최상단 AD 구좌(CPT)는 24시간 최상단 전용 노출 구좌로 쿠폰이 제공됩니다.일자별 노출 30만, 클릭 평균 40만, 제휴사 유입 평균 4~5만입니다.브랜드관 쿠폰은 제휴 브랜드 집중 노출 쿠폰을 제공하고,일자별 노출 40만, 클릭 평균 2~3만, 제휴사 유입 평균 1만입니다.방문미션은 자사몰 유입 트래픽 확보와 유입 시 쿠폰 자동 발급됩니다.연령/성별/결제 타겟팅을 지원하며 일자별 노출 50만, 일자별 유입 평균 35만입니다.
여기까지 토스 광고 상품에 대해 설명 드렸는데요!
토스에는 설명드린 상품들보다 훨씬 많은 상품들이 있으니
더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다면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