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검색광고 광고 배치 바뀌었습니다! 입찰가 준비!

양다빈 마케터
2025-08-19
조회수 : 33
댓글 0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광고 배치방식 변경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마케터 양다빈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광고 위치 배치 방식 변경 테스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이번 테스트는 광고와 일반 상품 배열 방식을 조금 다르게 적용해보는 내용인데요,
아래 일정과 적용 범위 확인해주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테스트 일정
-
2025년 8월 25일(월) ~ 2025년 9월 1일(월)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테스트 대상
-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결과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
일부 트래픽에서 광고/일반 상품 배치 방식 변경
★ 꼭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 방식, 노출 순위 산정, 과금 체계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테스트 구간에서 발생하는 클릭도 정상 과금 처리됩니다.
사실상 일반영역의 구좌가 넓다보니까 광고 입찰가를 대부분 상위로 올리고는 하는데
이번 변경으로 광고 성과를 보다 더욱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다들 미리 준비하셔서 품질지수도 챙겨가자구요!
그럼 여기까지 다음엔 더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양다빈AE였습니다.
양다빈 AE / AMPM 글로벌 퍼포먼스 마케팅 1팀 02-6049-4452✉️ 전문 마케터와의 실질적인 상담 필요하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게시물 보러가기>
[ 매체 ]
메타에대한모든것:캠페인편
[ 업종별 전략 ]
[ 마케팅소식 ]
-
댓글
0
양다빈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