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상세페이지

작성자 이동명
작성일 2025.02.13
조회수 449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이동명 AE입니다~

이번주제는바로 '상세페이지' , 광고를집행하면서랜딩되어지는페이지에대해다뤄보고자합니다.

광고를집행하면서랜딩되어지는홈페이지와상세페이지의유입이많으면좋을텐데

하지만유입자수가많다고해서성공한홈페이지라고말하기는어렵습니다.

자사제품이나링크, 소재를많이노출시키고유입하게하는것은마케터가하는일이지만,

그외에도유입한고객들이유의미한액션

즉, 구매전환/ 장바구니/회원가입/고객 DB작성등각광고 KPI에맞게전환액션을취하게하기위해서는오늘말씀드릴이랜딩페이지! 즉상세페이지를먼저바꾸셔야합니다.

물론광고를꾸준히하며리뷰가쌓이게되고, 브랜딩도되어있다면

그런기존고객들의리뷰나별점과같은후기성소재/문구로상세페이지를시작하며눈길을끌수있을텐데요,

아직구매가많이일어나지않아리뷰가적고,

나만이상품/나의제품이좋은것을알고있다면, 이를상세페이지에최대한녹여이탈하는고객들이없도록,

유입에서만그치지않고구매전환, 전환액션을취하게끔해야합니다.

그렇다면, 현재자사상세페이지가좋은상세페이지인지, 수정해야할상세페이지인지는어떻게판단할수있을까요?

저희는기본적으로고객들에게어필이잘될수있는상세페이지에는어떠한부분이있는지확인해봐야합니다.

함께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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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타겟입니다.

광고를집행하셨던분들이거나대행사와함께광고를집행하신분들이시다면, 타겟/데이터/모수라는단어들을많이들들어보셨죠? ㅎㅎ

광고를시작함에있어서, 광고를한두달정도집행하며얻은자사에게맞는 “타겟” 들의데이터를가지고있으시죠~

수집한데이터들은다른광고매체뿐만아니라상세페이지에도활용하며다양하게사용할수있습니다.

이렇게수집한데이터로자사상품에맞는타겟, 그리고내가팔고싶은타겟을겨냥하여페이지를만드셔야합니다.

그렇게되면, 자사상품에구매의사가있는분들을특정하여광고를집행할수있고덧붙여효율적인부분에서도좋을것입니다.

이렇게타겟을설정하였다면, 설정한타겟이제품을구매할때고려하는사항들도미리캐치하여어필하여야합니다.

파악후, 그들에게부합한정보를노출시켜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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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란, 구매시직접보지않고구매할때,

믿고확인하여구매할수있게하는하나의설명서인데요,

단순히우리제품이러이러해서좋아요! 라고말하는것이아니라,

우리제품이러이러한부분이좋기때문에, 당신과같은소비자들에게어필할수있다, 이런부분이강점이다라는부분을심어주어야합니다.

광고의시작은자사홈페이지, 즉랜딩되어지는상세페이지부터입니다 !

저희는상세페이지까지직접손을대며디자인적으로광고주분들께도움이되지는못하겠지만,

광고의효율적인부분에서어떤지점에서문제가있는지에대한피드백으로같이조율해나아가면서효율을극대화시킬수있습니다.

글을 보시고 궁금하시거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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