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리아
작성자 양다빈
작성일 2024.03.21
조회수 354
업종
비즈니스/전문서비스/식품/음료
마케팅 KPI
자사 유입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SNS광고
집행성과
자사 유입량 3배 증가
집행내용
네이버
- 지역+창업 혼합키워드 추가
- 메인키워드 시간대별 입찰가 조정
메타 (인스타그램)
- 소재 기획
- CTR 향상을 위한 타겟별 그룹 구분
=> 자사 유입량 3배 증가
네이버
- 지역+창업 혼합키워드 추가
- 메인키워드 시간대별 입찰가 조정
메타 (인스타그램)
- 소재 기획
- CTR 향상을 위한 타겟별 그룹 구분
=> 자사 유입량 3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