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페드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8.30
조회수 306

업종
스포츠/레저,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마케팅 KPI
전환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구글 GDN
집행성과
스토어 내 유입량 증대, 전환수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 내 CTR 향상을 위한 소재 A/B 테스트
- 소구점 별로 키워드 그룹핑 및 제외 설정
- 전환 키워드 따로 분리하여 관리
구글
- 관심사 타겟팅으로 자전거 관심사 유저들 유입 유도
-구글 집행 최적화를 위한 추천 기능 활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