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빈 마케터
로그인
포트폴리오
선우패키지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5.05.13
조회수 32
업종
기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200%이상 달성
집행성과
ROAS 206% 달성
운영전략
1. 패키지 성수기/비성수기 시즌에 따른 주요상품 카테고리 분류
2.파워링크 및 쇼핑검섹에서 전환이 발생하는 키워드 및 상품 체크하여 예산 편성
3.쇼핑검색의 경우 주요 상품들 순위 입찰 및 제외키워드 관리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행복우물
2025.05.14
다음글
슬로우 펫
2025.05.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avi23@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패밀리사이트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