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업종 광고 제안 사례

이동규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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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미지정
잠재고객
전체
25~2930~34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의 소구점 발굴 및 확장을 통한 매출 볼륨 확대
집행내용
식품업종은 계절·트렌드에 따라 소비 패턴이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을 위해서는 제품의 핵심 소구점을 정확히 발굴하고 확장하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소비자의 관심 키워드와 구매 의도를 분석해 ‘건강’, ‘간편함’, ‘신선도’ 등 세분화된 소구 포인트를 중심으로 키워드를 확장함으로써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매출 볼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관심 키워드와 구매 의도를 분석해 ‘건강’, ‘간편함’, ‘신선도’ 등 세분화된 소구 포인트를 중심으로 키워드를 확장함으로써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매출 볼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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