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업종 광고 제안 사례
마케터 이미지
이동규 마케터
2025-10-31

조회수 : 156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미지정
잠재고객
전체

25~2930~34
브랜드 런칭 기간
신규 런칭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의 소구점 발굴 및 확장을 통한 매출 볼륨 확대
집행내용
 식품업종은 계절·트렌드에 따라 소비 패턴이 빠르게 변화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을 위해서는 제품의 핵심 소구점을 정확히 발굴하고 확장하는 전략이 중요합니다.
소비자의 관심 키워드와 구매 의도를 분석해 ‘건강’, ‘간편함’, ‘신선도’ 등 세분화된 소구 포인트를 중심으로 키워드를 확장함으로써 클릭률과 전환율을 높이고, 결과적으로 매출 볼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마케터자격이수

만족도 10000% 최고의 성장률!!

만족도 10000% 로 성장할 수 있게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구매까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정확한 데이터 기반으로  만족과 성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신뢰 할 수 있는 파트너로 믿고 가보시죠!!

댓글

0

이동규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터 소개보기
이동규 AE
TEL. 02-6049-1157
E-mail. ddong8457@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