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잘 만들어 놓고 아무에게 팔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작성자 양현진
작성일 2025.07.17
조회수 37
<누구나 필요로 하는 영양소는 다르니까!>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많은 사람의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유튜브 · 인스타그램 · 블로그 등을 통해 관련한 소식을 쉽게 접하며
‘건강’과 ‘웰빙’이라는 키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남들 다 챙겨 먹는 건강기능식품, 당신은 챙겨 먹고 계십니까?”
물론! 아무거나 먹어서는 안 되겠죠.
그렇다면 저희는 이미 시장에 유사 제품이 넘쳐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격, 성능, 휴대성 등의 강점이 존재한다면 이를 집요하게 파고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과장된 허위광고를 해서는 절대 안 됩니다.
내 몸을 믿고 맡겨야 하는 것의 신뢰도가 떨어지면 돌이킬 수 없습니다.
식약처 인증, 임상 데이터, 전문의 추천 등 과학적 · 사회적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추가로 구매자 혹은 체험단의 리뷰를 제시하여 신뢰도를 높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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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한 얘기는 저희도 다 알고 있는데요?”
네, 모두가 아는 사실만 가지고는 성장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AMPM Global의 양현진 마케터는
광고주분들께서 우리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해야 하는 상황을
소비자에게 제시할 수 있도록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연령대별로 10대, 20대, 30대, 40대는 필요한 영양소가 다릅니다.
따라서, 노려야 하는 타깃층도 달라져야 합니다.
- 청소년에게는 골격 형성과 두뇌 발달을 위한 칼슘과 오메가3
- 직장인들에게는 피로 개선과 장 건강을 위해 비타민B와 프로바이오틱스
- 중년층들에게는 골다공증 예방과 심장 건강을 위해 비타민D와 코엔자임
더욱 중요한 것은!!
타깃들에 따라서 사용하는 매체(인스타그램/밴드/페이스북/카카오톡)가
달라져야 하며 핵심 키워드도 달라져야 합니다.
또한, 순간 판매를 늘리는 것이 아닌
잘 세팅한 내용을 토대로 재구매를 유도해야 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의 특성상 재구매율이 다른 업종에 비해 허젼히 낮기 때문입니다.
(퍼센트 비교 이미지)
이를 토대로 만들어진 성과를 분석하고 브랜딩하여 지속 성장하고 싶은
광고주께서는 AMPM글로벌의 XX팀 양현진 AE를 찾아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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