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ATT

작성자 오영준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6

"ATT" (이)란?

"ATT"라는 용어는 마케팅 컨텍스트에서 특정 의미를 지니지는 않습니다. 다른 컨텍스트에서는 다양한 약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처럼 특정 마케팅 용어에 대해 의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Attention (주의): 마케팅에서 주의(Attention)는 소비자들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처음으로 인지하는 단계입니다. 고객의 주의를 끌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광고나 마케팅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이 외에도 "ATT"라는 용어가 다른 의미로 사용될 수 있지만, 특별히 널리 알려진 마케팅 프레임워크나 모델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다른 맥락에서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려주시면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이전글
객단가
2024.04.12
다음글
ATL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lgus1215@ampm.co.kr
하단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바로 전화주셔도 괜찮습니다😊
이현아 AE
TEL. 02-6049-4145
E-mail. dlgus121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