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아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경쟁 분석
작성자 박인수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5
"경쟁 분석" (이)란?
경쟁 분석은 조사를 통해 직간접적인 경쟁사를 특정하고 경쟁사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경쟁력 분석을 수행하는 방법과 비즈니스를 개선하기 위해 이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GAIQ구글애널리틱스
SNS광고마케터
AMPM글로벌 박인수
광고 상담
처음 광고를 집행하시는 분
광고를 집행하고 있지만 틀이 안잡혀 있는분
크리에티브한 광고도 필요하지만
데이터 확인과 이를 통해 개선 하는 체계를 잡아야 꾸주한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이러한 성장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02-6049-4143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고객 획득 비용
2024.04.12
다음글
광고 피로도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dlgus1215@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하단 문의하기를 이용하시거나, 바로 전화주셔도 괜찮습니다😊
이현아 AE
이현아 AE소개
|
인사이트
|
우수사례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TEL. 02-6049-4145
E-mail. dlgus1215@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패밀리사이트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